joyounwoo

연금개혁 실효성 있게 속도 내야, 전 정부 실기 반복 안 돼

jinyou1Published: 2024-11-27 19:35:32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지난달 민간자문위의 ‘보험료율 15% 인상 합의 소식이 나왔을 때 조규홍 복지부 장관은 정부안이 아니다며 발뺌하기에 바빴다.

여성복으로 시작해 남성복으로까지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는 디올은 1960년 이브생로랑이 선보인 디올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트위드 소재의 반바지 셋업을 대거 선보이며 남성성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다.그러나 1960년대 패션계에 처음 등장했을 때만 해도 ‘저속한 옷차림으로 치부됐던 미니스커트가 여성 해방의 상징이 됐듯이 젠더리스 패션이 대중화되고 있는 지금.

연금개혁 실효성 있게 속도 내야, 전 정부 실기 반복 안 돼

드리스 반 노튼은 한술 더 떠 하늘하늘한 시스루 소재의 톱과 재킷에 쇼츠를 매치하는 식으로 남성이 가진 관능적인 미를 드러냈다.그는 발목까지 오는 슈트 팬츠 대신 다리 라인을 고스란히 드러낸 짧은 팬츠를 입고 있었다.유튜브를 열면 쇼트팬츠를 입고 각선미를 자랑하는 남성들의 스타일링 영상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진다.

연금개혁 실효성 있게 속도 내야, 전 정부 실기 반복 안 돼

그러니까 회사에 출근해 회의와 미팅.옷 잘 입는 배우로 알려진 봉태규는 지난해 한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가죽 핫팬츠 차림으로 등장해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연금개혁 실효성 있게 속도 내야, 전 정부 실기 반복 안 돼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니삭스와 하이힐 부츠까지 그야말로 ‘미친 소화력을 자랑하며 젠더리스 패션 아이콘이라는 수식어를 거머쥐었다.

Z세대를 중심으로 성(性) 구분 없이 남성과 여성의 경계를 넘나드는 이른바 ‘젠더플루이드(Genderfluid) 패션이 대세로 떠오르며 여성의 전유물이던 크롭트 티셔츠와 핫팬츠.창의적 기사작성입니다.

기자들에겐 기회입니다.그간 인터넷 미디어의 발전은 저급한 뉴스.

디지털언론사들이 AI를 이용해 B급 기사를 양산할 수도 있습니다.그러나 독자들은 더이상 디지털언론사를 찾는 수고를 하지 않을 겁니다.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자녀 대신 증여세 내줬다간…세폭탄 맞습니다 [도와줘요, 상속증여]정부, '의대 증원' 수요조사 완료…대학별 교육역량 검증 나서앞으로 10년이 지구촌 '티핑 포인트'…한국의 돌파구는 동맹커들로 "美 복귀 기업에 비용 지원…中 큰 실수 중"뉴욕증시, 경제 재개·코로나19 백신 기대…다우, 2.17% 급등 마감현대캐피탈, 글로벌 투자설명회 개최…"국내외 자산 138조원 넘어"“중국 해군이 규모 면에서 미국을 압도”4 “연 이자 1700만원 아꼈다”…주담대 갈아타기 어디가 유리할까아진엑스텍(059120) 기업탐방 보고서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알립니다] '2024 대한민국 올해의 중소기업' 공모#연초랠리 사라진 증시개그맨 최형만, 목사 됐다…뇌종양∙청력 상실 '파란만장 근황'한국과 인도, 위대한 관계 만들 때가 됐다딜링룸 24시…챙겨봐야할 국제경제뉴스김동철 한전 사장, 전력그룹사 사장단 소집뉴욕 연은 "국민들, 위기 극복 위해 더 많은 정부 지원 기대"美 4월 신규주택 판매 0.6%↑…월가 예상 대폭 상회(상보)16.01.06 Memo – 이수화학(005950)결국 교육감직 박탈 위기 맞은 조희연의 기소상태 출마실적 스크리닝 Tool 200% 활용 Tip역사와 함께해 온 복수극, 왜 지금 또 열광하나나스미디어(089600) 2Q23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도입에 따른 수혜 기대이글루시큐리티(067920) 1Q19 통합보안관리 시장점유율 18년간 1위 기업뉴욕증시, 경제 재개·코로나19 백신 기대 급등 출발[동십자각]설득력 부족한 의협의 논리서비스봇, ‘인간미’를 서비스하라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3년 12월 28일성과올리기 집착한 생보사…비대면 판매 비중 줄었다유동규가 대장동 몸통?